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구정모가 손편지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스타쉽은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정모의 손편지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구정모는 "국민 프로듀서님 안녕하세요. 스타쉽 연습생 구정모입니다. 우선 마지막 데뷔 평가까지 갈 수 있게 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건넸다.
또한 그는 "프로듀스X101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고 기쁜 일과 힘든 일들도 많았는데 국민 프로듀서님들 덕분에 다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께서 저의 꿈을 위해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해 주신거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 마음이 저에게 큰 힘이 되었고 모두 전달 되었습니다"라며 소감을 덧붙였다.
더불어 구정모는 "많이 부족한 저를 끝까지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대에 서면서 국민 프로듀서님들 응원 덕에 많이 부족 하지만 힘을 내서 할 수 있었던 것 같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프로듀스X101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너무 보고 싶습니다. 방송은 이제 끝이 났지만 프로듀스X101을 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을 만나기 위해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 할테니 우리 꼭 다시 만나요. 사랑해요. 꼭 다시 만나요"라며 팬들과 약속했다.
한편 구정모는 프로듀스X101에서 파이널 무대와 함께 마지막 X 후보에까지 올랐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