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X고나영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밴드 콘서트 MC(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케이월드 페스타
/사진제공=케이월드 페스타


개그맨 윤정수와 가수 고나영이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밴드 콘서트 MC로 발탁됐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측은 윤정수와 고나영이 오는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K-밴드 콘서트에 MC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윤정수는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재치 있는 말솜씨와 뛰어난 순발력으로 예능계를 주름 잡았으며, 오랜 시간 동안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고나영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6'에 출연해 '이대 탕웨이'로 불리며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 2016년 정식 데뷔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은 앨범과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련한 진행 능력을 가진 윤정수와 폭넓은 스펙트럼의 소유자 고나영이 만나 어떤 신선한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K-밴드 콘서트에는 YB, 로맨틱 펀치, 소닉스톤즈, 사우스클럽, 아이즈, W24 등 국내 실력파 밴드들이 라인업에 합류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밴드 콘서트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