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세븐틴 "추석연휴 끝나고 바로 컴백..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발행:
고려대학교=이정호 기자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가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에스쿱스는 16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에스쿱스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바로 월요일에 컴백하게 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는 'Ode(시)'를 통해 화자가 메시지를 표현하듯 세븐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의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 '독:Fear' 이외에도 수록곡 'HIT', '거짓말을 해', 'Let me hear you say', 'Lucky', 'Snap Shoot', 'Happy Ending' 등 단체 곡과 퍼포먼스, 보컬, 힙합팀의 각 유닛 곡 '247', 'Second Life’, 'Back it up'과 버논, 조슈아, 준, 디에잇으로 구성된 새로운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까지 총 11개의 곡이 수록됐다.


한편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