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제이홉, 팬 향한 사랑 듬뿍 "아미♥"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이홉은 1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아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다양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제이홉은 시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한편 여심을 저격하는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공연을 개최, 3만 여 명의 현지 팬과 만났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Dionysus(디오니소스)', 'Not Today(낫 투데이)'를 시작으로 'Wings(윙스)', 'Best of Me(베스트 오브 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ove)', '쩔어-뱁새-불타오르네' 메들리, 'IDOL(아이돌)', 'FAKE LOVE(페이크 러브)', '전하지 못한 진심', 'MIC Drop(마이크 드롭)', 'Anpanman(앙팡맨)', 'So What(쏘 왓)', 'Make It Right(메이크 잇 라이트)', '소우주(Mikrokosmos)' 등의 무대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제이홉의 'Trivia 起 : Just Dance(저스트 댄스)', 정국의 'Euphoria(유포리아)', 지민의 'Serendipity(세렌디피티)', RM의 'Trivia 承 : Love(러브)', 뷔의 'Singularity(싱귤래러티)', 슈가의 'Trivia 轉 : Seesaw(시소)', 진의 'Epiphany(에피파니)' 등 솔로 무대를 통해 멤버 각자의 매력 뽐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과 27일, 29일 3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스타디움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