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이홉 '치킨 누들 수프' 뮤비 8140만뷰 돌파(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제이홉 솔로 곡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8천만뷰를 넘어서며 1억뷰 돌파를 눈앞에 뒀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치킨 누들 수프'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2시 30분 기준 조회 수 8144만 뷰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9월 27일 공식 게재됐다.


공개된 지 아직 18일 밖에 지나지 않은 가운데 '치킨 누들 수프'는 이변이 없는 한 곧 1억 뷰 돌파도 이뤄낼 것으로 보인다.


'치킨 누들 수프'는 제이홉이 처음 춤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접했던 음악인 웹스타(Webstar)와 영비(Young B)의 'Chicken Noodle Soup'(Feat. AG aka The Voice of Harlem)에서 후렴구를 인용, 제이홉만의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로 재해석한 2000년대 힙합 스타일 넘버. 제이홉은 이 곡을 통해 춤과 꿈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이 곡은 2019년 10월 12일 자 빌보드 핫 100 차트 81위에 첫 진입하는 데 성공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번 성과를 통해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곡이 아닌 자신의 솔로 곡으로 빌보드 핫 100 차트 인에 처음 성공한 가수가 됐으며 한국 가수로는 6번째, 한국 솔로 가수로는 3번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