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위너가 온다..컴백 임박..'D-2 카운터' 영상 공개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위너가 새 앨범 'CROSS' 콘셉트를 담은 D-2 카운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D-2 카운터 영상을 위너 공식 SNS 등에 공개했다.


강승윤은 얼굴 윗부분 절반을 가리는 가면을 소품으로 활용하고, 김진우는 검은색 셔츠를 입은 미니멀한 패션으로 촬영에 나섰다. 두 사람은 고전적인 배경에 현대적인 착장을 소화하며 'CROSS'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표현했다.


이후 강승윤과 김진우는 빛줄기를 받으며 촬영을 진행했다. 소품, 의상과 함께 영상 중간 화면 분할기법으로 표현된 재킷 촬영 현장은 위너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강승윤, 김진우가 등장한 카운터 영상에 이어 22일에는 송민호, 이승훈의 재킷 촬영 현장을 담은 D-1 카운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위너는 오는 23일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음원을 공개하고, 29일 앨범을 발매한다. 'CROSS'는 위너 멤버들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SOSO'는 이별 후 아픔과 실망감에 휘몰아치는 내면과 다르게 덤덤한 척 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다. 앨범명처럼 팝, 댄스, 힙합 등 장르적 범주를 탈피한 크로스오버가 특징이다.


'SOSO' 외에도 위너의 새 앨범에는 'OMG' '빼입어(DRESS UP)' 'FLAMENCO' '바람(WIND)' '끄덕끄덕(DON'T BE SH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위너는 이달 26일과 27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CROSS'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이후 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