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딘딘이 힘들어도 끝까지 달리는 이유로 본인의 가족을 꼽아 뭉클함을 자아냈다.
지난 5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힘들어도 끝까지 달리는 이유 #딘딘 #산들 #숨 #우리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발매한 앨범 '숨'에 대한 딘딘 가족의 감상평 캡처 사진과 함께 가족사진을 게재했다.
딘딘의 누나는 "임철 노래 눈물 난다... 너무 좋아 철아. 정말 애썼다.. 정말 멋져.. 매번 발전하고 성장하는 내 동생. 정말 자랑스럽다! 20일 앨범도 기대해!"라며 응원했고, 아버지는 "아들 화이팅 사랑한다. 역시 내 아들 고맙다. 힘내자 힘을 좋은 일만 있을 거야. 사랑한다 아들"이라며 응원해 가족의 끈끈한 유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딘딘의 어머니는 "귀하고 장한 내 아들아 고맙다. 너의 한숨의 노래를 통해 너의 그 수고함이 얼마나 힘겹게 지금 이 자리까지 걸어온 건지 가슴 절절히 느끼며 엄마는 깊은 한숨을 쉬게 되는구나. 미안하다, 고맙다, 수고했다는 마음으로 내 아들을 위해 더 간절히 기도하는 엄마로써의 사명을 너의 수고의 깊이보다 더 깊이 기도로 대신할게. 너의 수고의 열매는 반드시 귀하게 빛을 발하리라 믿고 하나님께 감사를 올리며 20일 너의 정규 앨범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고 있단다. 내 아들아 너의 곁에 늘 돕는 자를 세워주셔서 믿음의 지혜와 명철과 통찰력을 갖고 승리의 깃발을 올릴 수 있도록 축복하며 기도할게. 수고하는 내 아들을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을 전한다.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자꾸나"라고해 딘딘을 위하는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딘딘의 누나도 "나도 들었어. 진짜 울컥한다.... 수고 많았어. 우리 모두가 순간순간 느끼는 감정을 잘 표현한 것 같아. 너 노래 듣고 너도 위로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딘딘님 멋진 노래를 만들어주고 불러주고 너무 고마워요^^", "달리는 이유라니.. 멋있다 진짜ㅜㅠㅠ", "딘딘 멘탈 좋은 거 보면 역시 가정교육이 중요함", "어머니가 정말 훌륭하세요. 와!!"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딘딘은 지난 4일 '숨(Feat. 산들 (B1A4))'을 발매하고 오는 20일 정규 앨범을 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