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문세 극찬' 김윤희, 7개월만 컴백..소녀 디바의 반전 보컬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케이문에프엔디
/사진제공=케이문에프엔디

'이문세가 극찬한 소녀'로 알려진 가수 김윤희가 7개월 만에 컴백한다.


7일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 측에 따르면 김윤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싱글 '나는 나, 이제는 나를 더 사랑하고 싶어'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윤희는 지난 2016년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이문세의 듀엣 파트너로 화제를 모으며 '이문세가 극찬한 소녀'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올해 3월 '비가 내려'로 정식 데뷔한 뒤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층 성숙해진 김윤희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담겨 있다. 또 "이대로 괜찮다고/아무 문제없다고/이제는 나를 더 사랑하고 싶어/더 이상 나를 잃지 않도록" 등 17세 소녀 김윤희 스스로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는 가사도 깊은 인상을 남긴다.


김윤희는 '나는 나, 이제는 나를 더 사랑하고 싶어'라는 제목처럼 상처와 아픔의 시간을 걷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김윤희는 이번 곡에서도 이문세 15집 '뉴 디렉션'과 김윤희 데뷔 곡 '비가 내려'를 작사, 작곡한 이치훈, 김동현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췄다. 이와 관련, 이치훈 프로듀서는 "김윤희의 성실하고 착한 모습, 실수에 자책하며 힘들어하는 모습과 그러면서 성장하고 있는 김윤희의 모습을 곡에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