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헌X송유빈' 비오브유, 첫 앨범 기대포인트 셋

발행:
공미나 기자
비오브유 /사진제공=더뮤직웍스
비오브유 /사진제공=더뮤직웍스

그룹 비오브유(B.O.Y, 김국헌 송유빈)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비오브유는 오는 7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를 발매한다.


연습생 시절부터 보이그룹까지 합을 맞춰온 비오브유는 듀오로서 새 도약에 나서며 다시 한번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6일 소속사 더뮤직웍스 측은 'Phase One : YOU'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었다.


◆ 이유 있는 선공개 자신감


오는 7일 앨범 발매를 앞둔 비오브유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My Angel'(마이 엔젤) 무대를 선공개하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래와 퍼포먼스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비오브유의 무대는 컴백 기대감을 제대로 예열시켰다. 이후로도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무대 때마다 가요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노래, 퍼포먼스, 외모 다 갖춘 듀오


비오브유는 노래, 퍼포먼스, 피지컬까지 모두 갖춘 듀오다. 한 가지 장르에 국한되어 활동하고 있는 대다수의 듀오에 비해 노래와 퍼포먼스까지 모두 소화하며 특유의 색깔로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멤버 모두 출중한 가창력은 물론, 길게 뻗은 피지컬로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 중이다.


◆ 텐조부터 서원진-최영준까지…황금 프로듀서진 참여


황금 프로듀서진의 참여로도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 아이즈원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메이커 텐조와 자이언티, 태양 등의 곡을 작업한 서원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을 뿐 아니라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최영준(프리마인드) 안무가가 'My Angel'의 안무를 맡아 퀄리티를 높였다. 김국헌, 송유빈도 수록곡 '별, 빛(Starlight)'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