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주이 "모모랜드 6인조 재편? 부담 없다면 거짓말이죠"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bnt
/사진제공=bnt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팀 재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주이는 31일 bnt 화보 인터뷰에서 자신이 속한 모모랜드의 6인조 재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주이는 먼저 모모랜드 컴백 신곡 '떰즈 업'의 음악방송 1위에 대한 언급에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우리 음악을 듣고 기분이 좋아진 분들이 많다고 한다. 나도 들으면 어쩔 수 없이 신나서 기분이 좋아졌다"라고 말했다.


주이는 모모랜드로 활동하며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앨범에 대해서는 "솔직히 처음에는 '뿜뿜'이 진짜 싫었다. 너무 갑작스럽게 콘셉트가 변했다. 이전 편곡을 듣고 낸시와 이사님 차에 가서 안 하면 안 되냐고 말할 정도로 싫었다"라며 "이게 편곡이 되고 또 점점 사랑을 받게 되니까 이 노래에 대한 애착이 많이 생겼다"라고 답했다.


주이는 이어 모모랜드가 9인조에서 6인조로 개편하며 팬들의 걱정과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것에 대해서는 "부담이 없다고 하면 당연히 거짓말"이라며 "새로운 각오보다는 항상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주이는 이와 함께 롤모델로 아이유를 언급하고 "아이유 선배님은 물론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하시는 게 있지만 자기만의 생각이 뚜렷한 느낌이 음악에서도 느껴지는 게 멋있다'라고 덧붙였다.


주이는 마지막으로 "앞으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는 주이가 되고 싶다. 너무 뻔해서 죄송하다. 매번 똑같은 모습만 보여드리니까. 팬들을 위해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도어와 비공개 조정, 다니엘-민지 참석
르세라핌 '러블리 핌둥이들!'
킥플립 '풋풋한 소년들'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vs어도어, 합의 실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오타니 만난다 'LA 다저스 시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