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몬스타엑스, 잭블랙 협업 제안 받았다..특별한 만남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세계적 톱스타 잭 블랙으로부터 협업 제안을 받았다.


몬스타엑스는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 더 홀리데이 쇼 인 유에스 파트 2'(MONSTA X The Holiday Show in US part.2) 에피소드 영상을 게재, 잭 블랙과의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영상에는 지난 2019년 몬스타엑스와 잭 블랙이 출연했던 미국 ABC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 & 라이언' 대기실 현장이 담겼다. 몬스타엑스는 "'무한도전'에 출연하신 것 봤다.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으시다"며 잭 블랙을 향해 반가움을 드러냈고 잭 블랙 역시 호탕한 웃음과 함께 "그때 좋았다. 무대 준비는 잘 돼가냐"며 서로 안부를 묻고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잭 블랙은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곡 한 소절을 열창하며 몬스타엑스에게 "언젠가는 컬래버레이션을 해야겠다"고 말해 특별한 제안을 하며 몬스타엑스에게 "사진을 찍어도 되겠냐"며 셀카를 먼저 요청해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잭 블랙은 방송을 앞두고 몬스타엑스의 대기실에 먼저 찾아와 이같은 특별한 만남을 주선했다는 후문.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4일(이하 미국 현지시각) 미국에서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버웃 러브)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몬스타엑스는 발매를 기념해서 오는 13일 NBC TV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14일 LA, 20일부터 22일까지 뉴욕에 팝업스토어 'AAL 팝-업 익스피리언스'를 오픈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