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마무 문별, 걸크러시 장착..화제성 甲 솔로 컴백 무대

발행:
강민경 기자
마마무 문별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마마무 문별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걸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솔로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문별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엠넷 음악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문별은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블랙 볼캡과 군화, 밀리터리 룩을 입고 등장해 솔로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비트에 맞춰 열정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문별은 부드럽게 시작해 점점 거칠어지는 다이나믹한 구성에 어우러진 완급 조절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특히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남다른 스웨그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방송 이후 단숨에 화제로 떠올랐다.


네이버TV와 M2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엠카운트다운' 무대 및 직캠 영상은 현재 26만 뷰를 돌파하며 문별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문별은 싱가포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2위에 랭크되는가 하면,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문별의 새 앨범을 향한 리스너들의 관심을 증명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처럼 문별은 솔로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솔로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는 내면의 이중성을 달이 태양을 가리는 일식에 비유한 곡으로, 한층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여자 솔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문별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DARK SIDE OF THE MOO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최홍만-쯔양 '원조거인과 먹방거인'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천만 배우'의 퇴장..조진웅 소년범 논란, '불편한 논쟁'만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조별리그 상대들, 전력 어느 정도인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