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평생 리즈' 방탄소년단 진, 청순미 폭발 셀카..전 세계 女心 '두근두근'

'평생 리즈' 방탄소년단 진, 청순미 폭발 셀카..전 세계 女心 '두근두근'

발행 :

방탄소년단(BTS) 진이 청순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진은 12월 29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미국 인기 브랜드 알로(ALO)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진은 녹음실에서 헤드폰을 쓴 채 알로의 그레이 후드 집업 재킷을 입었다. 또렷하고 맑은 눈동자와 이상적인 코, 아름다운 입술, 매끄러운 피부 등 비현실적인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냈다.


길고 우아한 목에 프레드(Fred)의 목걸이를 착용한 진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를 과시했다. 녹음 작업 중인 듯한 모습은 '크리스털 보이스' 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세계적인 미술가 제임스 진(James Jean)이 '근본적인 아름다움'이라고 명명한 최고 미모의 소유자 진의 셀카는 전 세계 팬들에게 행복한 연말 선물이 됐다. 팬들은 진이 변함없는 평생 리즈의 미모를 간직하고 있다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진은 올해 첫 단독 팬 콘서트이자 첫 솔로 월드투어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를 통해 역대 아시아 솔로이스트 최고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 투어는 폴스타(Pollstar)가 선정한 글로벌 콘서트 투어 Top 20과 빌보드(Billboard) 톱 투어 월간 차트 등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진은 유럽 투어에서 가장 큰 수익을 거둔 한국 솔로 아티스트로 빌보드 톱 투어 신기록을 세웠다.


영국 롤링스톤(Rolling Stone)은 진의 월드투어에 별 5개 만점을 부여했다. 전 세계 유수 매체의 찬사를 받은 진의 솔로 투어 중 지난 6월 고양에서 열린 팬 콘서트 '#RUNSEOKJIN_EP.TOUR in GOYANG'을 담은 영화 '런석진 에피소드 투어 더 무비'가 12월 27일 전 세계에서 개봉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국내에서는 12월 31일부터 CGV 단독 상영이 예정, 전 세계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