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직뱅크' 펜타곤, 'Dr. 베베'로 뽐낸 유니버스의 강렬한 구원자

발행:
강민경 기자
그룹 펜타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펜타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펜타곤이 곡 'Dr. 베베'로 컴백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펜타곤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부득이하기에 관객 없이 진행됐다.


펜타곤은 무대에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Dr. 베베'는 네 가지 감정을 담고있다. 듣는 것 보다 무대를 보는 게 더 멋있다"라고 밝혔다.


펜타곤은 'Dr. 베베'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집중 포인트 세가지에 대해 "첫 번째는 춤출 때 얼마나 많이 고개를 돌리느냐다. 두 번째는 멤버들의 과감한 노출이다. 세 번째는 메인 보컬들의 고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펜타곤은 수록곡 '동백꽃'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곡에 맞춰 감성 보이스를 자랑했다. 이어 타이틀곡 'Dr. 베베'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리더 후이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 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하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펜타곤 외에 H&D(한결,도현), KARD, KOKOON(코쿤), VERIVERY, 가비엔제이, 강남군조, 골든차일드, 다크비(DKB), 더보이즈(THE BOYZ), 로켓펀치, 문별, 시그니처, 에버글로우,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Cherry Bullet), 하이브로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