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동근, 내일(8일) 신곡 '초' 깜짝 발매..'따듯한 힐링송'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가수 한동근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신곡 '초'를 9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앞서 한 편의 동화 같은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던 한동근은 이후, 다양한 버전의 '초' 미리듣기 영상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차례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동근은 한층 더 깊고 풍성해진 감정선으로 차분히 노래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한동근의 새 싱글 '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은 웃음이라도 줄 수 있다면 기꺼이 아프고 힘들어도 괜찮다는 헌신과 희생의 이야기를 소리 없이 빛을 밝히며 녹아내리는 '초'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발라드곡.


이번에는 한동근의 대표곡인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을 작업했던 프로듀서 XEPY(제피)와 마스터키가 오랜만에 한동근을 위해 의기투합해 또 하나의 명곡으로 탄생시켰다.


브랜뉴뮤직은 "한동근의 '초'는 오랜 시간 동안 소중히 아껴두었던 곡이다. 여러 상황들로 어수선한 요즘이지만, 자신을 태워 말없이 빛을 주는 초와 같이 이 노래가 위로가 필요한 모든 분들께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