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다니엘 선한 영향력에 팬들도 화답..1032만원 기부

발행:
강민경 기자
강다니엘 /사진=김휘선 기자
강다니엘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이 강다니엘의 컴백을 축하하며 후원금을 기부했다.


25일 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 측에 따르면 지난 24일 월드비전에 1032만 4000원을 기부했다. 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으로 컴백한 강다니엘을 축하하기 위한 선행인 것.


갓다니엘 측은 강다니엘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그의 컴백을 기념하여 월드비전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이들의 후원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결식 아동 식료품 지원키트에 지원될 예정이다.




코로나19 결식아동 식료품 키트 지원은 즉석밥, 즉석요리식품, 반찬 등으로 구성됐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생활이 힘들어진 사회취약계층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갓다니엘 측은 "그들에게 조금이라도힘이 되어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월드비전 측은 "큰 나눔을 베풀어주신 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께 감사드리며 후원금을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앞서 강다니엘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고협회를 통해 5000만 원을 쾌척했다.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도 참여한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새 앨범 'CYAN'을 통해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