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8관왕..NCT DREAM·오마이걸 컴백[종합]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 5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핑크 '덤더럼'(Dumhdurum)이 GOT7 'NOT BY THE MOON', 폴킴 '우리 만남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는 이날 방송출연 없이도 1위에 올라 인기의 저력을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2주 연속 '음악중심' 1위, SBS MTV '더쇼',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했다.


에이핑크 미니 9집 '룩'(LOOK)의 타이틀곡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곡.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멜로디, 스페니쉬하면서도 동양적인 감성이 담겼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NCT DREAM, 오마이걸, 공원소녀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NCT DREAM은 'Quiet Down'과 타이틀곡 'Ridin''으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과시했다. 오마이걸은 'Dolphin'과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로 설렘 유발송을 선보였다. 공원소녀는 'BAZOOKA!'로 상큼한 매력을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GOT7, 공원소녀, 솔라(마마무), 시그니처, (여자)아이들, 에이프릴, H&D(한결, 도현), NCT DREAM, MCND, 오마이걸, 임팩트, 칸토, CRAVITY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