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볼빨간사춘기, 악성댓글 법적 대응 "선처 없다"[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가 악성 댓글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및 악의적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라며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쇼파르뮤직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라며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쇼파르뮤직 공식입장 전문


쇼파르뮤직 드림.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와 아티스트는 물론 아티스트의 주변인과 팬분들까지도 정신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인 만큼 당사는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이고, 향후에도 계속해서 악성 비방글 및 명예훼손성 게시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자료 수집을 통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또한 적극적인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자체 모니터링 뿐 아니라 팬분들의 제보를 확인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자료 수집을 위하여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한 악성 게시글에 대한 제보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쇼파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