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따마 컴백 타이틀 '두잇 포 러브'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싱어송라이터 따마(THAMA)가 신보명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예열을 가했다.


따마는 지난 17일과 18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Do It For Love(두 잇 포 러브)’ Mixing session과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Do It For Love(feat.죠지)’를 비롯해 ‘질러(feat.최엘비)’까지 총 2곡을 수록했다. 특히 새 앨범엔 동갑내기 친구이자 음악씬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죠지와 최엘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따마는 아메바컬쳐 합류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새 싱글 앨범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고막남친’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정도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이자 강다니엘,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등 유명 아티스트들에게 꾸준히 러브콜을 받는 실력파 프로듀서로서 만능 아티스트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따마의 새 싱글 앨범 ‘Do It For Lov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따마는 새 싱글 앨범 ‘Do It For Love’ 발매를 기념해 19일 오후 8시 30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스포일러 및 작업 당시 에피소드와 Q&A 생방송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2026 FA 1호 계약'은 롯데 투수 김상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