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가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곡 '神메뉴'로 컴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6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며 많은 기대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신곡 '神메뉴'에 대해서는 "새로운 메뉴, 신이 내린 메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거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저희의 많고 많은 매력 중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곡 '神메뉴'에 맞춰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곡에 맞춰 매운 맛, 강력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 곡 '神메뉴'(신메뉴)는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뜻을 중의적으로 나타낸 곡이다. 강한 중독성을 가진 멜로디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스트레이 키즈 외에 네이처(NATURE), 다이아, D1CE, 백아연, BVNDIT(밴디트),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아이즈원, AWEEK(어위크), 엔플라잉, 우주소녀, 위키미키, 이예준, CRAVITY, 태진아, 하성운, 하현상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