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선화예중 색소폰 특기 합격 "성장 기대"[전문][종합]

발행:
윤상근 기자
가수 정동원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정동원 /사진=임성균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정동원이 선화예술중학교 입학에 성공하며 자신의 주특기인 색소폰 실력을 더욱 발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정동원은 26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선화예술중학교 합격 통보를 받았다. 정동원은 자신의 특기인 색소폰으로 시험에 응시해 음악부 관악 부문에 합격했다.


정동원은 올해 자신의 고향인 경상남도 하동에 위치한 한 중학교에 입학했지만 향후 활동을 위해 고민 끝에 예술중학교 입학 시험을 봤고 결국 합격 통보를 받으면서 음악가로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성공했다.


선화예술중학교는 국내 명문 예술 중학교로 성악가 조수미, 무용가 강수진 등을 배출한 학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정동원은 올 초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5위를 기록,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뉴에라프로젝트 역시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정동원의 편입 합격 소식을 전하고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정동원 군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입니다.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