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솔로 '숲의 아이' 음원차트 연착륙 성공..바이브 1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YooA)가 '세대 솔로 퀸'의 첫 발을 성공적으로 뗐다.


지난 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유아 첫 미니앨범 'Bon Voyage' 타이틀 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7일 오후 9시 기준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숲의 아이'는 이와 함께 벅스 2위, 지니 뮤직 4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수록곡 전체가 차트인에 성공하기도 했다.


'Bon Voyage'에는 '숲의 아이'(Bon Voyage) 등 유아의 매력을 배가 시켜 줄 5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숲의 아이'(Bon Voyage)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 오묘한 정글리듬으로 변주를 줬으며 유아만의 신비로운 음색이 신스팝 사운드가 녹아들며 유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 유아만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유아는 '숲의 아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마치 숲에 사는 요정과도 같은 비주얼로 등장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유아의 화려한 춤사위에 맞추어 대자연이 함께 움직이고 있는듯한 연출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숲의 아이’로서의 완벽한 변신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