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로운 "SF9 4주년..일·일상 유지하며 건강히 활동"[화보]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사진제공=마리끌레르


그룹 SF9 멤버 로운이 성숙한 가을 남자다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로운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 11월호 화보가 공개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번 화보에서 로운은 특유의 발랄함과 서정적인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줘 더욱 화제다. 특히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클래식한 룩으로 가을 분위기를 살려낸 것은 물론 콘셉트에 맞는 눈빛과 연기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더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로운은 출연을 확정 지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SF9 데뷔 4주년을 맞아 일과 일상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건강하게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로운은 극 중 배역인 채현승에 대해 "현실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인물이다. 자존감이 매우 높지만 그렇다고 다른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지 않고, 사랑도 미움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가 가진 매력은 한마디로 '거침없음'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대본 속 그의 모습에 대해 지인들에게 물어보며 준비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캐릭터를 세밀히 보여줄 수 있도록 집요하게 공부하며 애드리브도 시도해보고 있다. 그리고 채현승과 내가 다르다고 생각되는 부분들도 있는데, 그를 연기하기 위해 준비하며 '내 이런 부분이 더 채워지면 좋겠다'고 느끼며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운의 차기작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로운은 화장품 브랜드 마케터이자 직진 연하남 채현승 역을 연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현장 'SSG-삼성 준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