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이동국)형님, 대한민국 레전드 고생많으셨어요" 사인볼 공개

발행:
김수진 기자
이동욱(왼쪽)과 김호중. 이동욱에게 받은 사인볼을 김호중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 사진출처=스타뉴스 사진 DB·김호중 SNS
이동욱(왼쪽)과 김호중. 이동욱에게 받은 사인볼을 김호중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 사진출처=스타뉴스 사진 DB·김호중 SNS


가수 김호중이 이동국 축구 선수의 은퇴와 우승을 축하했다.


김호중은 2일 오전 자신의 SNS에 이동국으로부터 받은 사인볼을 공개했다. 이동국이 김호중에게 선물한 사인볼에는 "TO 호중. 우리 인연 계속가자!!"라고 적혀 있다.


김호중은 "대한민국 레전드 고생많으셨어요 형님"이라는 글과 함께 우승, NO.20, 이동국,오오렐레오오렐레, 감사합니다, 인연, 오케이오옹오옥케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이동국(41,전북 현대 모터스, FW 공격수, 20) 선수의 소속팀 전북 현대는 지난 1일 K리그 4연패에 성공했다. 시즌 최종전에서 대구FC를 제압했다. 이동국 선수는 이날 자신의 은퇴경기를 치렀고, 풀타임을 소화했다.


김호중 SNS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서 소중한 인연들 이어가는 모습 보기 좋네요. 호중님도 파이팅!!!","인연은 소중하죠. 좋은분들 많이 만드세요","이동국님에게 공 받으셨나봐요. 두 분 좋은 인연 쭉 이어나시길바랍니다. 오늘 '미우새'에서 별님 볼 수있어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늘 씩씩하게 잘 생활하세요"라는 등 다양한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월 10일부터 서울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하며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