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X에이프릴 나은 '바니와 오빠들' OST 오늘(8일) 공개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TOON STUDIO, 느을
/사진제공=TOON STUDIO, 느을


가수 에릭남과 에이프릴 나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다음웹툰 인기 작품 '바니와 오빠들' 첫 OST가 베일을 벗는다.


'바니와 오빠들'과 에릭남X나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끌림'은 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끌림'은 지난 2014년 공기남녀 싱글 앨범 'Love Essay 3'(러브 에세이 3) 타이틀 곡. '끌림'은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위해 리메이크돼 기존 곡에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키는 편곡이 가미됐다.


특히 웹툰 속 주인공 열과 바니가 서로에게 설레던 그 시절을 달콤한 분위기의 가사로 담아내 설렘지수를 더욱 끌어올린다. 여기에 에릭남과 나은의 사랑스러움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통해 대리 설렘을 느끼게 하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이렇게 좋아도 될까 / 걸음걸음 네가 밟혀 / 처음 느껴보는 이 끌림 / 말로는 도저히 / 설명할 수 없는 걸 / 뭔가 홀린 것 같아'라는 연애감성을 더하는 가사가 두근거림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웹툰 독자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매력으로 사랑 받는 에릭남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나은의 조합이 웹툰에 설렘을 더욱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의 천사, 편히 쉬어" 애즈원 故이민 영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