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다니엘·오마이걸 등 14팀 참여..'유니버스' 온라인 콘서트 개최[공식]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클렙
/사진제공=클렙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특별한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21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4일 K팝 아티스트 14팀이 참여하는 온라인 콘서트 'UNI-K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IZ*ONE(아이즈원),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AB6IX, 에이티즈(ATEEZ), 위아이(WEi), 크래비티까지 총 14팀 출연을 확정지었다.


엔씨 측은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유니-콘'은 AR(증강현실), MR(혼합현실) 등 XR(확장현실) 기술을 콘서트에 활용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멀티뷰(Multi-View) 기능도 제공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유니버스 앱 및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K팝 팬들이 14팀의 아티스트 무대를 라이브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클렙

또 엔씨는 이날 유니버스가 28일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공식화했다.


'유니버스'는 21일 기준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전 세계 188개국 400만명 이상 K팝 팬들이 사전예약을 완료했고, 해외유저 비율은 80%이다.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추후 개최할 아티스트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과 엔씨 게임 아이템 쿠폰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