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가인 'THE DRAMA' 설 연휴 개봉 "오감만족 콘텐츠"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의 영화 '송가인 THE DRAMA'가 오는 설 명절 개봉된다.


25일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가인의 콘서트를 스크린에서 보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해 제작된 영화 '송가인 THE DRAMA'(송가인 더 드라마)가 2월 극장을 강타한다.


'송가인 THE DRAMA'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미공개 영상 그리고 송가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지난 2019년 다시금 꽃피운 송가인의 가수 인생을 돌아보는 리와인드 영화라 팬들의 관심이 크다.


송가인 측은 영화의 관전 포인트를 2가지로 꼽았다. 첫 번째, 콘서트장 못지않은 현장감. 송가인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영화관의 고화질 스크린과 압도적인 5.1 채널 음향으로 실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팬들에게는 100% 오감만족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2번째, 비하인드와 인터뷰 대방출, 각종 예능, 인터뷰 등 송가인이 지금까지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콘서트와 정규 앨범 제작에 대한 솔직담백한 그의 소회가 담겨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내숭 부릴 게 뭐가 있어요. 이게 바로 저예요"라는 영화 속 송가인의 말에서 과연 지금까지 숨겨온 그의 진심은 무엇인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