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랑이 이런 건가요' 600만뷰 돌파..넘치는 끼, 진정한 '트로트 제왕'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끼를 맘껏 느낄 수 있는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대 영상이 조회 수 6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 2020년 8월 28일 공개한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영상은 9일 조회 수 600만을 넘어섰다.


이 영상은 임영웅의 매력을 한껏 맛 볼 수 있는 영상이다. 임영웅은 마치 자신의 오랜 노래를 부르듯 넘치는 에너지로 콘서트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임영웅은 이 무대를 위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것처럼 현란한 무대 매너와 넘치는 끼로 팬들을 유혹하며 이 시대 진정한 트로트 제왕이 누구인지 보여줬다. 임영웅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갈망을 불러일으키는 무대다.


/사진='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영상 화면 캡쳐

팬들은 "국민가수 국보급 목소리", "너무 귀엽고 예쁜 울 영웅님 사랑합니다", "끼쟁이 임영웅", "멋진 영웅님 때문에 가슴이 콩닥콩닥", "영웅님 생각만해도 가슴이 뛰네요", "건국이래 가장 노래 잘하는 가수", "남성미 뿜뿜 멋집니다", "본인 노래 같아요. 어쩜 이렇게 완벽하게 부를 수가 있죠", "심장이 뛰어 못 빠져나오고 있어요", "목소리와 손짓 모든 것이 완벽한 무대"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ENG/JPN)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