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울숲 임영웅 별빛정원 생긴다..영웅시대 with Hero 전국, 생일 기념 3000만원 모금·조성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하는 서울숲가꾸기가 진행된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생일 축하 버스 선물에 이어 전국 회원들이 몇 달에 걸쳐 준비한 두 번째 생일 선물을 공개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서울·경기, 강원, 대구·경북, 대전·세종·천안,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남, 전북, 인천, 제주 회원들은 후원금 3000만 원을 모아 서울숲공원 중앙 호수 주변 훼손된 녹지대를 복원해 미세먼지 저감에도 기여할수 있는 별빛정원으로 재탄생시킨다.



서울숲의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중앙 호수에 수질 정화를 위한 부유 분수를 설치해 수질 개선 및 수변 호수 경관을 개선하고, 호수 주변을 따라 산책길을 조성한다.


주변에는 휴식할 수 있는 벤치도 설치하고, 아름답고 예쁜 꽃과 나무를 심어 숲을 찾는 팬들과 시민들의 새로운 포토존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일회성 기부 행사가 아닌 영웅시대 with Hero 회원들과 함께 서울숲의 '나무 돌보미 사업' 자원봉사를 통해 이 공간을 꾸준히 가꿔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름 장마를 고려해 8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 완공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