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재데뷔' 오메가엑스 "부담감 있지만..새로운 기회에 감사"

발행:
공미나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가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군자동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VAMOS(바모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VAMOS'는 경쾌하고도 이국적인 사운드에 라틴풍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2021.06.3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오메가엑스가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군자동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VAMOS(바모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VAMOS'는 경쾌하고도 이국적인 사운드에 라틴풍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2021.06.3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가 재데뷔하는 심정을 밝혔다.


오메가엑스는 30일 오후 데뷔 앨범 'VAMO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11인조 그룹 오메가엑스는 멤버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및 기존 보이그룹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경력직'이다. 각각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소년24', JTBC '믹스나인', KBS 2TV '더 유닛', MBC '원더나인' 등에 출연한 바 있는 멤버들은 세븐어클락, 이엔오아이, 스펙트럼, 원더나인, 기동대,리미트리스, 스누퍼, 원팀 등으로 한 차례 데뷔한 경험이 있다.


혁은 "멤버 모두 재데뷔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부담감은 갖고 있다. 이를 이겨내기 위해 많은 얘기를 하고 수없이 연습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예전 활동보다 지금 더 성장하지 않았다면 이 무대에 오를 이유가 없다. 새로운 기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메가엑스가 이날 오후 6시 발표하는 데뷔 앨범 'VAMOS'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VAMOS'는 멤버들의 탄탄한 보컬과 감각적인 래핑이 다이내믹한 조화를 이루는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경쾌하고도 이국적인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OX WIN HA! (오엑스 윈 하!)' '얼음땡 (ICETAG)' 'OMEGA X (오메가엑스)' 'YOUNGER (영거)' 등 총 다섯 트랙이 담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