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OST 신흥 강자 면모를 펼친다.
우즈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 연출 이창민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의 OST Part.5 'There for you (Prod. AVIN)'가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here for you'는 일렉트릭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대세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드라마틱한 가사와 따듯한 멜로디에 우즈의 감미로우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압도한다.
앞서 우즈는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의 첫 번째 OST '해가 될까 (SUN OR SUCK)'의 가창자로 나서 데뷔 첫 OST를 선보인 바 있다.
'해가 될까'는 주요 장면에 다수 삽입되어 보는 이들의 설렘과 긴장감을 자극했다. 특히 우즈의 섬세하고 몽환적인 보컬이 사랑과 이별을 아우르는 복잡 미묘한 감정에 몰입도를 선사했다.
그간 우즈는 'EQUAL(이퀄)', 'WOOPS!(웁스!)', 'SET(셋)' 등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앨범을 발표하며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여 왔다.
본인의 앨범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까지 영역을 확장한 우즈가 'There for you'로 선보일 독보적인 감성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우즈는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