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황치열, 오늘(16일) 똘아이박X인생띵곡 '내 모든 날에' 발매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황치열 X 똘아이박이 따듯한 감성 발라드 '내 모든 날에'를 선보인다.


오랫동안 리스너들에게 사랑 받는 노래를 탄생시키기 위한 '똘아이박X인생띵곡' 프로젝트가 대망의 첫 프로젝트를 개시한다. 올라운더 보컬리스트 황치열이 가창한 '내 모든 날에'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내 모든 날에'는 6/8박자 리듬의 잔잔한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 일상 속에서 느낀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너를 만나 세상을 대하는 내가 변했고 살아가며 힘들 때나 어려울 때나 내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하겠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고 있다.


우아한 피아노 선율과 블루지한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내 모든 날에'는 황치열의 전매특허인 진한 발라드와 또 다른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미로운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후반부로 이어지는 벅찬 감정과 스트링도 '내 모든 날에'의 감상 포인트 중 하나다.


'똘아이박X인생띵곡' 프로젝트 앨범은 가요계 미다스의 손으로 잘 알려진 김준호, 서태지와 아이들 제작자인 김철이 의기투합하여 탄생했다. 프로듀서 똘아이박의 지휘 아래 싱어송라이터 신현우 공동 작사, 작곡가 강우현과 공동 작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황치열과 똘아이박이 함께한 '똘아이박X인생띵곡' 프로젝트의 첫 곡 '내 모든 날에'는 16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이 세상 모든 리스너를 위한 '똘아이박X인생띵곡' 프로젝트는 황치열을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 가수들과 함께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