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블소2'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가창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러블리즈의 케이가 (주)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 OST에 참여했다.


케이가 부른 '블소2'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지난 23일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이어 정식 음원이 발표돼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 속 인물 노이의 테마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이 담겼다. 케이는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청아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노이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케이와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알비인제이(RB-INJ)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과 만들어낸 시너지 역시 특별한 포인트다.


케이는 대체불가한 러블리즈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이다. 솔로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발표와 뮤지컬 '서른 즈음에', '태양의 노래' 주연을 맡는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서도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KBS2 '오 마이 비너스', MBC '운빨로맨스'와 '군주 - 가면의 주인', JTBC '런 온' 등 각종 드라마 OST를 부르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