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춤신춤왕' 방탄소년단 지민 틱톡 'PTD' 댄스 챌린지 26시간만 2700만뷰-600만 좋아요 돌파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Permission To Dance'(퍼미션 투 댄스) 틱톡 댄스 챌린지 영상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민이 지난 20일 오후 8시께 방탄소년단 공식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공개한 '퍼미션 투 댄스' 댄스 챌린지 영상은 21일 오후 10시께 2730만 뷰 이상을 기록 중이다. 좋아요는 600만을 돌파했다. 댓글 역시 35만 개를 넘으며 지민의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지민은 영상에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을 배경으로 흰티에 청바지, 운동화 차림으로 '퍼미션 투 댄스' 안무를 선보였다.




지민은 버킷햇에 마스트로 얼굴을 거의 다 가렸지만 빛나는 잘생김은 감추지 못했다. 지민의 유연한 안무는 보는 이들을 절로 신나게 했다.

지민은 안무 뒤 바닥에 털썩 주저 않은 뒤 이내 벌렁 뒤로 넘어졌다. 브이자로 다리를 벌린 지민의 모습은 사랑스러운 귀여움 그 자체였다.


지민의 안무 영상에는 공개 2시간 만에 180만 좋아요와 16만 14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며 관심을 입증했다. 공개 13시간이 지난 21일 오전 9시 기준 480만 좋아요와 31만 3400개의 댓글이 이어지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줬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 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