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오늘(23일) 의무해양경찰 입대 "행복한 시간 찾아오길"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데자부그룹
/사진제공=데자부그룹

힙합 아티스트이자 데자부그룹의 수장 비와이(본명 이병윤)가 현역 입대한다.


비와이는 23일 경남 진해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해 5주간의 군사훈련을 마치고 의무해양경찰으로 1년 8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데자부그룹은 지난 7월 14일 비와이의 입대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비와이는 "다사다난한 요즘 많은 분들께서 많이 지치시는 때"라며 "군복무를 하는 중 힘든 시기가 끝나 모든 분들에게 축제 같은 행복한 시간들이 찾아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후 비와이는 입대 하루 전인 지난 22일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 군 입대 전 이발을 하는 모습을 생중계하며 대중들과 마지막 소통을 하기도 했다. 이에 같은 회사 식구인 쿤디판다, 손심바, 비앙, 으네, 최엘비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 행렬도 이어졌다.


관계자 전언에 따르면 비와이는 이날 오후 2시 진해로 향해 입대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조용히 입대를 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대한민국 현역병으로 복무를 성실히 할 청년 이병윤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비와이는 2014년 싱글 앨범 'Waltz'(왈츠)로 데뷔, 2015년 EP 'Time Travel'을 통해 대중에게 자신을 알렸으며, 엠넷 '쇼미더머니5'에 참가해 우승,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비와이는 지난 7월 30일 신규 EP '032 Funk'를 발매하고, 최근 릴리즈되고 있는 'Dingo X Dejavu Group'을 통해 데자부그룹의 새로운 아티스트 UNE(으네)와 CHOILB(최엘비)의 영입소식을 알렸고, '아마도 어제', 'Spoiler'를 통해 데자부그룹의 새로운 컴필레이션 앨범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