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은상, 26일 메타버스형 온라인 팬미팅 개최[공식]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어메이저
/사진제공=어메이저

가수 이은상이 온라인 팬미팅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은상은 오는 26일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 'Let's Lemonade'(렛츠 레모네이드)를 개최한다.


메타버스형 온라인 팬미팅 'Let's Lemonade' 는 아바타와 게이미피케이션적인 요소를 결합시켰다. 특히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적는 프로필, 사연 속 고민을 시원하게 타파하는 코너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 타이틀은 신곡 'Lemonade'에 'Let's' 를 더함으로써 팬데믹에 지친 팬들의 마음에 이은상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를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은상은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은상은 최근 스무 살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Lemonade' 는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와 유니크한 베이스 사운드가 생동감을 더한 팝 댄스 트랙으로, 이은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 3곡 중 총 2곡의 노래에 이은상이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어메이저에서는 일반 티켓 외에도 보이스 메세지 3종이 포함된 VIP 패키지와 무대 뒤 비하인드 사진 3종과 이은상의 상큼한 매력을 듬뿍 담은 미공개 영상 3종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다. 이은상의 'Let's Lemon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어메이저 앱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티켓은 17일 낮 12시부터 어메이저 앱, 인터파크,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예약할 수 있다.ㅇ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