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감성 보컬' 신예영, 왁스 명곡 '전화 한 번 못하니' 재해석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셀러빗
/사진제공=셀러빗

가수 신예영이 왁스의 '전화 한 번 못하니'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리본 프로젝트' 아홉 번째 앨범 '전화 한 번 못하니 (너에게 하고 싶은 말 X 신예영)'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예영이 가창한 '전화 한 번 못하니'는 지금까지 50만 부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도서인 김수민 작가의 '너에게 하고 싶은 말'과 지난 2009년 발매된 왁스의 '전화 한 번 못하니'를 재해석한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이별을 견뎌내고 있는 여자의 감정을 현실적인 가삿말로 표현했으며, 그리움을 담아낸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호소력 짙은 신예영의 보이스가 곡 분위기를 더욱 애틋하게 만든다.


신예영은 그동안 '미안하다고 말하지 말아 줘', '우리 왜 헤어져야 해',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 등의 곡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신예영의 독보적인 가창력은 이별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가슴을 울릴 신예영표 발라드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란 슬로건과 같이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되었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와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하며 2021년 현재 음원 소비층에게 공감을 유도하는 프로젝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