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Happy Halloween♥' 방탄소년단 정국, 호박 안경 앙증 뿜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할로윈 호박 안경을 쓰고 극과 극 치명적 매력남의 포스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 등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노래를 활용한 모바일 리듬 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 공식 오피셜 계정은 '할로윈 #JungKook 귀여워서 냅다 우는 리하 등장' 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스페셜 테마 할로윈 버전 정국 XR 카드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R카드에서 정국은 호박 안경을 살짝 내린 채 장난끼 어린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그만의 시그니처 표정인 앙증 맞은 입술 '츄~'로 초 깜찍한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다.


XR카드 속 정국은 무표정으로 시크함과 까리함을 동시에 내뿜었고 치켜 올린 턱에 돋보이는 일명 초코칩(점)으로 심쿵 모먼트를 선사하며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풍겼다.

또 정국은 깔끔한 블랙 목 폴라 티에도 최애템 실버 이어링과 특유의 포즈로 힙한 아우라를 자아냈고 스타일리시함도 느끼게 했다.


정국은 호박 안경에 가려졌어도 날렵한 턱 선부터 높은 콧대로 눈부신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팬들은 "귀여워서 냅다 들튀각" "시크 초깜찍 귀요미 꾸꾸♥" "호박 안경쓰고 앙증 뿜뿜" "귀여움의 대명사 즌증구기 뭘 해도 귀엽지" "귀엽고 난리 났네" "정구기 햅삐 할로윈~" "앓다 죽을 정구기 입술 츄~초코칩"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