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힙합 그룹 '호미들, 첫 정규 앨범 'GENERATION' 발표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영앤리치
/사진=영앤리치

2021 한국 힙합 어워즈 (KHA 2021)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상, 멜론 뮤직 어워즈 2021 (MMA 2021) 베스트 뮤직 스타일을 수상한 대세 힙합 그룹 '호미들'이 첫 정규 앨범 'GENERATION'을 오늘 (14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 'GENERATION'은 총 15곡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3개의 타이틀곡이 수록 되어 있다.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호미들'의 멤버인 'Kidstone'이 맡았고, 전곡 모두 피처링없이 '호미들'만의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첫 정규 앨범 'GENERATION'의 타이틀곡은 웅장하고 강한 느낌을 바탕으로 포텐을 터트려버리는 2번트랙 'GENERATION', 감성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인 훅으로 힙합 팬들을 사로 잡을 8번트랙 '말했었잖아', 강한 비트와 남다른 자신감을 보여주는 10번트랙 'BUSINESS MAN' 총3곡이다. 그외에도 12개의 트랙을 통하여 호미들 특유의 감성과 음악성, 스토리를 느낄 수 있다.


최근 12월에 멜론 뮤직 어워즈 2021 (MMA 2021)에서 베스트 뮤직 스타일을 수상하며 또다시 한국힙합의 대세임을 입증한 힙합 그룹'호미들'의 첫 정규 앨범 'GENERATION'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