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샘김, 내년 1월 댄스 신곡 컴백 "새로운 장르 도전"[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내년 1월 댄스 장르 싱글을 발매한다.


샘김은 24일 안테나를 통해 2022년 1월에 발매될 예정인 댄스 장르의 싱글을 준비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샘김은 주로 R&B 장르와 K팝 음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올 1월에는 댄스 음악을 발매할 예정이다. 특히, 내년 1월 초 발매 예정인 이번 신곡은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DJ이자 프로듀서 리햅(R3HAB)이 프로듀서로 함께 작업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해서 샘김은 "새로운 장르의 곡을 작업하는 것에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밝혔으며, 그의 팬들에게 "좀 더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의 곡을 들려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안테나 관계자도 "샘김이 새 싱글을 작업하는 것에 대해 매우 즐거워하고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준우승을 통해 이름을 알린 샘김은 지난 2016년 EP 'I AM SAM'(아이 엠 샘)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비롯해 크러쉬, 로꼬, AKMU, 권진아, Raisa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과 협업을 이어간 것은 물론, 최근 발매한 싱글 'The Juice'(더 주스)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샘김은 또한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OST 'Love Me Like That'(러브 미 라이크 댓)으로 해외 팬들의 주목을 이끈 데 이어, 인도네시아 유명 가수 라이사(Raisa), 태국 아티스트 뮤 수파싯(Mew Suppasit)과 글로벌 컬래버 곡을 발표하며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