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뷔 팬들, 생일기념 연탄 4455장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팬들이 사랑의 연탄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방탄소년단 뷔 팬 커뮤니티 'DC인사이드 뷔 갤러리'는 뷔의 생일을 맞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총 4455장의 연탄을 기부했다.

'DC인사이드 뷔 갤러리'는 "뷔 생일을 맞이해 의미있는 활동을 하고자 뷔의 반려견인 '김연탄'의 이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탄을 기부하기로 했다"며 "2018년 시작된 후원인연이 올해에도 이어져 4년 연속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DC인사이드 뷔 갤러리'는 1995년 12월 30일, 뷔의 생년월일 숫자를 기념해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의 서울과 대구지점에 각각 1995장, 1230장, 경남 거창에 1230장을 기부해 총 4455장의 연탄을 기부했다. 대구와 거창은 각각 뷔가 태어난 출생지, 유년시절 추억이 있는 의미 있는 곳이다.


"어느덧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간이 다시 왔습니다. 작년 겨울은 코로나로 유난히 더 춥고 힘든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올해 위드코로나로 전환한다는 반가운 소식도 잠시, 다시금 늘어나는 확진자와 강화된 방역정책으로 인해 다시금 힘든 겨울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저희 DC인사이드 뷔 갤러리에서 진행된 이 기부가 코로나 장기화와 한파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온기를 더할 수 있기를 바라며, 따뜻한 사랑으로 팬들을 대하는 뷔의 마음처럼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DC인사이드 뷔 갤러리)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