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분도 없어" 이달소 희진·디원스 우진영, 황당 열애설→해프닝 일단락[스타이슈]

발행:
공미나 기자
이달의소녀 희진(왼쪽), 디원스 우진영 /사진=김휘선 기자
이달의소녀 희진(왼쪽), 디원스 우진영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이달의소녀 희진이 디원스 우진영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빠르게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이달의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 관계자는 29일 스타뉴스에 희진과 우진영의 열애설 관련 "사실무근이다. 개인적 친분이 전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번 열애설은 지난 18일 이달의소녀가 진행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에서 시작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희진은 태블릿 PC 사진첩을 공개했는데, 여러 사진 중 금발을 한 남성 사진이 포착된 것.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희진의 태블릿 PC 비밀번호가 우진영의 생년월일과 일치한다며 금발 남성의 정체를 우진영이라고 지목했다. 이 같은 내용은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주목받았다.


이달의소녀 측은 금발 남성을 희진의 사촌오빠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밤 브이앱에서 잠시 노출된 사촌오빠 영상으로 인해 다양한 루머가 생성되고 있는데, 다른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확실히 바로잡고자 한다"며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앞으로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희진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2018년 이달의소녀로 데뷔했다.


우진영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JTBC '믹스나인' 등에 출연하고 2019년 디원스로 데뷔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