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키스 수현·기섭·훈, 새 프로필 공개..가수 인생 2막 연다

발행:
공미나 기자
(왼쪽부터)수현, 기섭, 훈 /사진제공=탱고뮤직
(왼쪽부터)수현, 기섭, 훈 /사진제공=탱고뮤직

신생 기획사 '탱고뮤직(tango music)'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그룹 유키스(수현·기섭·훈)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탱고뮤직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멤버 수현과 기섭, 훈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를 완료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시크하면서도 진중한 매력이 돋보이는 슈트와 함께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진중한 분위기 속에 새로운 출발에 나서는 세 멤버의 다부진 각오와 설렘이 느껴져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한다.


(왼쪽부터)수현, 기섭, 훈 /사진제공=탱고뮤직/AFPBBNews=뉴스1/AFPBBNews=뉴스1

최근 신생 기획사 탱고뮤직의 1호 아티스트로 합류한 유키스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예고한다. 그간 앨범과 공연,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 온 이들은 서로의 역량과 재능을 꽃피우며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 2008년 데뷔곡 '어리지 않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만만하니', '빙글빙글', '뭐라고', '시끄러', '0330' 등 잇단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재재가 진행하는 '문명특급'의 '숨어 듣는 명곡'을 통해 유키스의 노래들이 재조명되며 역주행한 바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