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까치 까치 설날은~방탄소년단 뷔, '힐링을 선사하는 청량 갑 아이돌'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뷔가 '힐링을 선사하는 청량 갑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뷔는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힐링을 선사하는 청량 갑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6만 5576표(45.7%)를 획득, 1위를 기록했다.


뷔는 평소 '행복 전도사'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전 세계 팬들에게 힐링의 아이콘으로 잘 알려져 있다.


뷔는 해외 투어에서 무명 화가의 작품을 구입하면서 "당신의 날들이 밝게 빛나길"이라는 감명 깊은 말을 남긴 뒤 '명동영(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영화)'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팬미팅에서는 보라색으로 덮힌 아미밤(응원봉)을 보고 "오랫동안 서로 믿고 사랑하자"는 의미의 '보라해(I Purple You)'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전 세계를 보랏빛 조명으로 물들인 바 있다.


방탄소년단 자체 여행 예능 '본보야지(BON VOYGAE)' 뉴질랜드 편에서 은하수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난 뒤 "잘 살았다. 감독님 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벅찬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 팬들의 마음에 힐링과 감동을 안겼다.


뷔는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에서 제이홉과 함께 진심을 담은 따뜻한 동화를 만들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또 '인더숲(IN THE SOOP)'에서 카누를 타고 강 한가운데서 자연과 하나 되어 석양을 맞으며 사색을 즐기는 모습은 청량함 그 자체로 영화의 한 장면처럼 벅차오르는 힐링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1월 31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설 연휴를 맞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손수 쓴 설날 메세지를 전했다.


특히 뷔는 "까치 까치 설날은. 여러분. 행복한 설날 되세요. 2022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다치지 말고. 일 대박나고 집중 잘되고 돈 많이 버시고 복권 당첨되시고 키 무럭 자라시고 건강하십쇼. 제가 응원 많이 하겠습니다. 떡국 드세요"라는 센스 넘치는 편지로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