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썸머케익, 새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 콘셉트 포토 공개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tsc
/사진=tsc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이 새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썸머케익은 오늘(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 안에 앉아 열린 창문에 얼굴을 내민 채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썸머케익은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입술에 검지를 대며 '쉿' 제스처를 취하며 밝고 장난스럽게 웃고 있는 썸머케익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 속 'PUBLIC ♥ PRIVATE'라고 적힌 간판 속 문구가 신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의 콘셉트를 함축적으로 보여주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썸머케익은 오는 12일 새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를 발표한다. 썸머케익의 독창적인 감성을 녹인 'Fake Loveism'(페이크 러브이즘) 세계관 속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와 수록곡 'Way'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데뷔 싱글 'Love Villain'(러브 빌런)과 스핀오프 싱글 'Dirty My Clothes'(더티 마이 클로즈)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과감하면서도 쿨한 표현력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썸머케익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JTBC '믹스나인'과 Mnet, tvN '보이스 코리아2020'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이름을 알린 썸머케익은 데뷔 싱글 'Love Villain'을 시작으로 썸머케익 표 신선한 세계관을 구축해나가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2022년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한편, 썸머케익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