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재해석' 박창근X이솔로몬, 오늘(11일) '국가부' 음원 발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 박창근과 이솔로몬이 감성 보컬의 정석을 선보인다.


국가단 박창근, 이솔로몬이 가창한 '국가가 부른다 Part4'가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박창근이 부른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 이솔로몬이 부른 왁스의 '엄마의 일기' 등 두 곡이 담겼다.


박창근, 이솔로몬은 나이와 장르를 뛰어넘는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리움만 쌓이네', '엄마의 일기'를 통해서는 마음을 울리는 보컬뿐만 아니라 성별을 뛰어넘는 곡 해석력으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국가단은 최근 첫 번째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에 이어 스페셜 기프트 앨범 '언제쯤...'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국민가수 수련원', '국가가 부른다' 등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국가단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잇달아 개최된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4'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