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광고에 수란 음악이..신곡 'Diamonds' 일부 선공개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에스타시, 유니크튠즈
/사진=에스타시, 유니크튠즈

컴백을 앞둔 가수 수란의 신곡이 스포티파이 광고를 통해 일부 선공개됐다.


14일 공개된 스포티파이 듀오 요금제 공식 광고에는 수란이 23일 발표할 신곡 'Diamonds (feat. 태용 of NCT)'가 일부 삽입됐다.


이번 광고 영상은 스포티파이와 수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수란이 직접 등장, 신곡 'Diamonds (feat.태용 of NCT)'의 몽환적인 수란의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이번 스포티파이 듀오 플랜 광고를 통해 선 공개된 'Diamonds (feat.태용 of NCT)'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될 수란의 새 앨범에 'FLYIN' PART1'의 타이틀 곡이다.


3번째 EP 'FLYIN' PART1'은 수란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스튜디오 앨범이다. 첫 EP 'Walkin'', 두 번째 EP 'Jumpin''에 이어 마치 시리즈물처럼 이어지며, 이번 앨범을 통해 수란이 향해온 음악적 세계관을 느낄 수 있다.


수란은 지난해 독립 레이블 에스타시(S-TASY) 설립 이후 'Sunny', 'Blanket (Feat. 원슈타인)', 'Devils in the city (feat. Dok2)' 등 싱글 음원들을 발매해 왔으며, 이번 'FLYIN' PART1' 그 첫 패키지 앨범이다.


'FLYIN'' 앨범은 PART1 , PART2 로 나눠져 두 번에 걸쳐 발매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