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ENHYPEN 일상 엿보기..'EN-loG'가 돌아온다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일상을 담은 특별한 브이로그 콘텐츠 'EN-loG'(엔로그)가 돌아온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EN-loG'(엔로그)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엥? 다시 돌아왔다 엥! 엔진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엔로그!'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들의 이름 옆에 'EN-loG'(엔로그)의 공개 일시와 함께 커피, 옷, 볼링 등 콘텐츠를 암시하는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 시선을 끈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EN-loG'(엔로그)는 ENHYPEN의 자유와 행복,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다. 멤버들은 집에서 게임을 하거나 요리, 청소를 하는 평소 모습, 혹은 영상 편집을 배우는 취미 생활, 호캉스 등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하지만 일상적인' 모습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EN-loG'(엔로그)의 자막을 달아 의미를 더했다. 이번 'EN-loG'(엔로그)에서도 멤버들이 직접 쓴 자막에 일곱 멤버의 일상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EN-loG'(엔로그)는 5일 공개되는 성훈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니키,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선우의 일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ENHYPE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