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싱어송라이터 페이버, 새 EP 'Hold That Thought' 발매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EMA
/사진제공=EMA

싱어송라이터 페이버가 20일 오후 6시 세 번째 EP 'Hold That Thought'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EMA가 밝혔다.


주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를 선보였던 페이버는 이번 EP를 통해 밴드 합을 바탕으로 인디팝과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페이버의 이번 EP는 새로운 도약"이라며 "지금까지 선보였던 페이버 특유의 멜로디 감각과 목소리 그리고 가사를 더욱이 발전시켰다"고 설명했다.


총 4곡이 담긴 EP는 한 편의 스토리텔링을 보여준다. '어리석은 소년/소녀여 지금 그 생각을 멈추오'라는 가사를 담음 첫 곡은 이번 작품을 여는 포문이자 전체 핵심을 관통하는 트랙이다. 이후 연인을 향한 단상을 두 곡에서 보여준 후, 어쿠스틱 사운드로 풀어낸 타이틀 곡 '흘려보내기로 해요'에서 생각을 덤덤히 흘려보내는 구성이다.


페이버는 팝, 일렉트로닉, 힙합, 알앤비, 그리고 얼터너티브 록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자연스레 녹여내는 아티스트다. 2020년 두 장의 EP 'A Simple Faver'와 'Good nights and Sad times'를 발매했다. 이후 프로젝트 EP 'if I make you go'에서 탐미적인 하우스 사운드를 보여줬다.


페이버는 "작년 얼터너티브 록 밴드 'Afterthoughts'를 결성했다"라며 "앞으로 밴드로서 새로운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라는 말을 전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돌아온 키키'
ENA 드라마, 그녀들의 법정 '아너'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지, 곡절 딛고 문원과 5월 2일 웨딩마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