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비·에일리·휘인 소속사 더 라이브, 전국 투어 오디션 개최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더 라이브
/사진제공=더 라이브

가수 라비(RAVI)가 수장으로 이끄는 더 라이브가 전국 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더 라이브는 '2022 온 에어 투어 오디션(2022 ON AIR TOUR AUDITION)' 개최 소식을 알리며 "꿈과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새로운 인재를 찾겠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오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수도권, 전남, 경남, 충청, 제주 등 전국 19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2022 온 에어 투어 오디션'은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2006년부터 2014년까지 출생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노래, 랩, 댄스, 연기 등 자신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분야에 지원하면 된다.


이번 오디션은 1차 전국 투어 오디션 이후 2차 비공개 오디션, 3차 최종 오디션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더 라이브와 연습생 계약 및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해 7월 라비가 설립한 자체 레이블 더 라이브에는 실력파 아티스트 에일리와 휘인이 속해 있다. 더 라이브의 수장 라비는 본업인 가수는 물론, 예능, 프로듀싱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범위를 넓히며 '만능 영보스'로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제2의 에일리와 휘인을 찾을 '2022 온 에어 투어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더 라이브 오디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